솔루션

시큐아이닷컴, 2011년 매출목표 800억원

디지털데일리
- 전년比 50% 성장, 세전이익 200억원 목표…종합 정보보안 회사로 발돋움

[디지털데일리 이유지기자] 시큐아이닷컴(www.secui.com 대표 안창수)이 올해 매출 800억원, 세전이익 200억원 달성에 도전한다.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5% 가량 성장한 542억원, 세전이익 84억원을 기록하며 창립 이래 최대실적을 달성한 시큐아이닷컴은 이 상승세를 이어 올해는 약 50%의 매출 신장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시큐아이닷컴은 지난해 일본 통합위협관리(UTM) 솔루션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결과 약 200만 달러의 수출실적을 달성해 제47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또 보안 전문SI 사업분야에서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분산서비스거부공격(DDoS) 사이버대피소, 코스콤 통합관제시스템 구축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아울러 학내망 사업에서 5000여 대의 통합위협관리(UTM) 제품을 대량 납품하는 등 신규 진출한 사업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나타냈다.

올해 시큐아이닷컴은 ▲상반기 출시예정인 신규 UTM 솔루션의 국내외 시장 성공적 안착 ▲일본시장 확대 및 추가 해외시장 거점 확보 ▲제품, 컨설팅, 관제노하우를 겸비한 종합 보안SI 사업 강화를 중점추진하기로 했다. 해외사업, 통합 보안서비스 사업, 대규모 솔루션 납품사업도 집중 공략해 글로벌 종합 정보보안 회사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안창수 대표이사는 “2011년은 그동안 쌓아온 네트워크 보안 전문업체로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큐아이닷컴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제품과 서비스로 승부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최고의 품질을 갖추고 국내와 해외시장에서 모두 활발할 영업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유지 기자>yj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