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팅크웨어, 여름휴가 대비용 내비 업그레이드 실시

이수환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이흥복)는 5일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7월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그레이드 대상은 ‘아이나비 3D’, ‘아이나비 2D’ 스마트 디바이스에 탑재된 ‘아이나비 3D 컬러패키지’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7월 1일에 출범한 세종특별자치시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 충남 연기군 전체와 충남 공주시, 충북 청원군 일부 지역의 세종특별자치시 1읍 9면 14법정동 행정구역 개편이 반영되었으며 ▲통합검색, ▲지역검색, ▲전화번호, ▲주소검색이 가능하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여름휴가 테마’도 업데이트했다. 여름철에 많이 찾게 되는 전국 해수욕장, 워터파크, 7월에 떠나는 여름축제 등의 테마를 추가 했다. 그 밖에도 전국 문화재단지, 맛집 거리 등 여름 여행정보가 담긴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가 제공된다.

3D 전자지도의 현실감도 높였다. 3D 모델링 기법으로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서울시청’, ‘의정부역’ 등을 추가로 반영했다. 또한 남해 고속도로 ‘입체도로 모델링’과 대전, 울산 일부 지역의 주요 차선 및 횡단보도, 정지선을 표현하는 ‘도로 모델링’도 완료해 해당 구간 주행 시 보다 실감나는 화면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