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AV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음악회 사진 행사 진행

이수환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www.canon-ci.co.kr 대표 강동환)은 오는 8월 28일 열리는 ‘한여름밤의 플렉스 음악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8월 19일까지이며 캐논 정품을 구입한 여성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6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여성들도 쉽게 사진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여가 활동과 사진 강좌를 접목시킨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꽃꽂이, 요리, 메이크업 등의 주제로 클래스를 진행해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행사의 참가자들은 약 2시간 동안 ‘공연 사진 촬영 노하우 강좌’와 ‘한여름밤의 플렉스 음악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음악회에 앞서 진행되는 사진 강좌에서는 캐논 플렉스 포토 아카데미에서 좋은 강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포토제리아’ 이홍기 감독이 강사로 나선다.

강좌 후에는 ‘TIMF(통영국제음악제) 앙상블’의 음악회가 진행되어 배운 내용을 토대로 공연 사진을 실제로 촬영해볼 수 있다. TIMF 앙상블은 통영국제음악제의 홍보대사 역할을 담당하기 위해 2011년 창단했으며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벌이고 있다.

8월 28일 압구정 캐논 플렉스 지하 갤러리에서 진행하는 한여름밤의 플렉스 음악회는 캐논 여성 정품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8월 19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를 원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5명(동반 1인 가능)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8월 21일 오후 5시 이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