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시럽 쇼핑’ 비콘편 광고 공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SK플래닛(www.skplanet.com 사장 서진우)은 통합 커머스 브랜드 시럽(Syrup)의 ‘I’M THE KING’(아임 더 킹) 광고 캠페인의 세 번째 시리즈로 ‘비콘편’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비콘편 광고는 ‘시럽을 통해 쇼핑의 왕이 될 수 있다’라는 콘셉트로 빅뱅 탑(TOP)이 사용자 동선에 따라 쇼핑 정보를 알려주는 푸시 알림 서비스인 ‘시럽 비콘 서비스’를 소개한다.
‘시럽 비콘 서비스’는 BLE(Bluetooth Low Energy, 저전력 블루투스)기반의 무선장치인 비콘(Beacon)을 통해 쇼핑 정보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물론 매장 밖을 지나가는 고객에게 할인 쿠폰과 행사상품, 이벤트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SK플래닛은 이번 ‘비콘편’ 광고와 함께 서울 시내 5개 주요 상권에서 시럽 비콘 서비스 체험 확대를 위해 ‘쿠폰의 제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강남, 홍대, 건대, 대학로, 명동 지역에서 시럽 쿠폰을 다운받는 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절대 쿠폰, GS25 모바일 1천원 상품권, OK캐쉬백 200포인트 적립 등을 제공한다.
SK플래닛 관계자는 “이번 ‘I’M THE KING-비콘편’을 통해 시럽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는 점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이외에도 꾸준한 광고 론칭,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가 시럽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기회를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IT위클리템] 소비자 니즈 충족…캐논 '셀피 포토프린터', WD '콘솔용 SSD' 출시
2024-11-16 14:11:51[尹정부 ICT점검] ‘디지털정부 1위’ 성과 이면에 장애대응·격차해소 과제로
2024-11-16 10:39:44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