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AV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보상판매 실시

이민형

- 구형 디지털카메라, 즉석카메라, 포토프린터 반납 시 최대 45% 할인 판매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한국후지필름(www.fujifilm.co.kr 대표 원종호)이 구형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스탁스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인스탁스 보상판매’는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브랜드와 기종에 관계없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판매로 구매 가능한 제품은 인스탁스 미니8, 미니25, 미니90과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쇼핑몰(shop.fujifilm.co.kr)과 오프라인 직영 매장 헬로그래피 신촌점, 잠실 롯데월드몰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 포토이즈 타임스퀘어점과 대형마트 내 포토이즈 전 매장에서 실시된다.

또한 한국후지필름은 이달 말까지 인스탁스 전 제품 구매 및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탁스 쉐어 등록 고객에게는 정품 전용 충전 어댑터와 인스탁스 미니필름 10장을 제공하며, 인스탁스 카메라의 경우 인스탁스 미니필름 10장을 증정한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이민형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