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타격감 강화한 ‘한게임 신맞고 시즌2’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NHN엔터테인먼트(www.nhnent.com 대표 정우진, NHN엔터)는 ‘한게임 신맞고 시즌2’(hgurl.me/awp)를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게임 신맞고 시즌2는 지난 2011년 출시한 한게임 신맞고의 개선판이다. 맞고를 치는 손맛을 살리면서 풍성한 콘텐츠를 더했다는 게 NHN엔터의 설명이다. 회사 측은 주요 특징으로 ▲패를 내려치는 순간 번개가 치고 바닥이 갈라지는 등 타격감 강화 ▲오늘의 도전과 포키의 선물을 통해 매일 쏟아지는 선물 ▲포키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미니게임 ▲멋진 아바타와 깜찍한 이모티콘 등을 꼽았다.
NHN엔터는 신맞고 시즌2의 광고모델로 최근 SBS ‘일요일이 좋다-아빠를 부탁해’에서 활약 중인 배우 조재현씨를 기용하고 이번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7월 23일까지 한달간 ‘조재현 그랜저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 하거나 친구초대 혹은 게임내 조배우 아바타 구매시 주어지는 응모기회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2015년형 그랜저 승용차를,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비트코인이 불지른 가상화폐 ‘불장’… 금융당국, '이상거래' 모니터링 강화
2024-11-15 16: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