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 단신] 위메이드, ‘소울 앤 스톤’ 사전등록 10만명 돌파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www.wemade.com 대표 장현국)는 개발 중인 액션형 수집 역할수행게임(RPG) ‘소울 앤 스톤(Soul & Stone)’의 사전등록 신청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5일 사전등록(weme.wemade.com/event/soulnstone/event_main.asp)을 시작했다.
‘소울 앤 스톤’은 언리얼엔진3로 개발 중인 위메이드의 야심작이다. 전사, 암살자, 마법사, 마검사 4종의 영웅이 등장하며 방대한 콘텐츠와 실시간 전투, 소환수 태깅(교체) 시스템이 특징이다. 현재 암살자와 전사 캐릭터가 공개돼 있다.
위메이드는 소울 앤 스톤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퀘스트 참여를 통해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이 레벨에 따라 최대 약 50만원 상당의 루비와 골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매일만 출석만 해도 레벨을 올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cafe.naver.com/soulnstone), 페이스북(www.facebook.com/soulnston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5 LoL 월드 챔피언십 특별 사이트 열어=‘리그오브레전드(LoL)’를 서비스 중인 라이엇게임즈(www.leagueoflegends.co.kr 한국대표 이승현)가 오는 10월 개최되는 ‘2015 시즌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의 특별 사이트(worlds.leagueoflegends.co.kr)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롤드컵 특별 사이트에는 대회의 일정과 경기 결과, 순위 현황 등이 실시간 공개된다. 유명 LoL e스포츠 선수들이 등장하는 다큐멘터리 영상도 볼 수 있다. 각 선수별 티저 영상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조만간 이용자들이 참여해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코너도 체험할 수 있다. 이 코너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참여해 조별 예선과 본선 토너먼트 경기 결과를 예측해 입력하고, 적중률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4:33, ‘영웅 for Kakao’ 글로벌 공략=네시삼십삼분(www.433.co.kr 대표 장원상 소태환, 4:33)은 자회사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영웅 for Kakao’가 대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피처드(주목할 게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현지 서비스명은 ‘Hero천월영웅’이다.
영웅은 지난 15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됐으며 18일에 피처드에 이름을 올렸다. 현지 서비스는 동남아 유력 퍼블리셔 가레나(Garena)가 맡고 있다. 가레나는 앱 마켓 피처드를 시작으로 TV광고 등 대규모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룽투코리아, ‘일이삼국지’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일이삼국지’의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와 함께 회사 측은 신규 서버 ‘원소’도 열었다.
이번 일이삼국지 업데이트로 국가 시스템 기능이 대폭 강화됐으며 특정 장수를 모아 활성화시키면 속성 능력치가 향상되는 ‘삼국지 무장 인연 버프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밖에 이용자 편의를 위한 ‘캐릭터 별 병기 재분배 속성 추천 시스템’, ‘초보자 경험치 버프 시스템’ 등도 새롭게 선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cafe.naver.com/123kukj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국민연금,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지지… 법원 판단만 남아
2025-01-19 15:31:10공정・투명한 '공매도'위한 가이드라인 최종안 마련… 금감원 "3월말까지 전산화 완성"
2025-01-19 14:20:28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