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포스트, 경기도시공사 통합고객관리시스템 구축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에스알포스트(http://www.srpost.co.kr 대표 오창용)는 최근 경기도시공사에서 발주한 통합고객관리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은 자사의 고객상담통합관리솔루션인 플라밍고(Flamingo)를 기반으로 향후 목표 시스템이 구축될 경우 ▲분산된 민원 및 하자관리 정보가 단일시스템으로 축적되고 ▲다양한 채널로 유입되는 VOC(Voice Of Customer)가 일원화되며 ▲민원제기 고객별 등급 자동 산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플래밍고는 한국정보화진흥원(NIA)으로부터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호환성 인증 레벨2를 획득한 상태다. 이를 통해 공공기관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에스알포스트 오창용 사장은 “과거엔 민원을 빠르게 처리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다면 이제는 민원내용을 언어처리와 모델링을 통해 자동 분석, 데이터 기반의 VOC 의사결정 체제로 가고자 하는 추세로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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