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4:33, 대형 액션게임 ‘로스트킹덤’ 출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시삼십삼분(www.433.co.kr 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자회사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게임(RPG) ‘로스트킹덤’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회사 측은 ‘로스트킹덤’을 2세대 액션 RPG로 소개하고 있다. PC온라인게임 수준의 커뮤니티를 보여주는 마을 시스템과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게임을 즐기는 콘텐츠가 이 게임의 특징이다. 게임 사운드에도 900여개의 음향 효과를 적용해 거리와 공간에 따라 다른 소리를 들려준다. 홍보모델로는 할리우드 유명 배우인 올랜도 블룸을 기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4:33은 로스트킹덤 출시와 함께 ‘추천하라’, ‘공유하라’, ‘획득하라’ 등의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중 ‘최고의 기사단을 추천하라’ 이벤트는 로스트킹덤 게임 접속 후 이벤트 공지 내 추천인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추천 받은 순위에 따라 아이패드 프로, 샤오미 나인봇 미니, 스마트 빔, 블루투스 스피커, 옵션 변경권, 1만골드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4:33은 ‘로스트킹덤’을 포함해 올해 ‘삼국블레이드’, ‘스페셜포스 모바일’, ‘스펠나인’, ‘프로젝트 아크(ARK)’, ‘활2’ 등 RPG와 총싸움(FPS), 전략 등 18종의 모바일게임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