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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명품 브랜드…옥션 모바일로 ‘쏙’

이대호

- ‘브랜드’ 탭 내에서 각종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 한 번에 확인 가능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온라인쇼핑 사업자 옥션(www.auction.co.kr)은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을 새롭게 론칭하고 각종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전문관에서는 인기 패션브랜드 및 각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기획전, 스토어 단위로 한 번에 확인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옥션은 올해 오픈마켓 최초로 컨버스 공식스코어를 입점시킨데 이어 홈플러스, 한국P&G 등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취급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이용자는 터치 한 번으로 원하는 브랜드 및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모두 비교할 수 있다.

옥션 마케팅실 박희제 상무는 “고객들의 니즈만큼이나 브랜드사들도 옥션이 가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뿐 아니라 자사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 채널의 역할까지 요구하는 경향이 강해져, 이를 반영해 주요 브랜드들을 모바일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전문관을 론칭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옥션은 다음달 10일까지 ‘그랜드 세일’ 기획전을 열고 백화점 및 종합쇼핑몰 등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우선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이 포함된 11종의 할인쿠폰(최대 20% 할인)을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증정하고, ‘오늘의 특가’ 코너를 통해 매일 새로운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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