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룽투코리아, 야심작 ‘아톰의 캐치캐치’ 사전예약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룽투코리아(www.longtukorea.com 대표 양성휘)가 모바일 수집 역할수행게임(RPG) ‘아톰의 캐치캐치’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톰의 캐치캐치(www.catchcatchofatom.co.kr/pre)는 3040세대에게 익숙한 캐릭터 우주소년 ‘아톰’과 여동생 ‘아로미’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이다. 몬스터를 포획하고 육성해 나가는 재미를 담고 있으며 밀림의 왕자 ‘레오’를 포함한 100여종의 펫(애완캐릭터)을 아기자기한 3D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진화를 거듭할수록 화려하게 변신하는 ‘펫(애완캐릭터)’과 함께 ‘대전(PVP)’, ‘길드’, ‘월드보스’ 등 RPG 재미 요소를 갖추고 있다.

룽투코리아는 지난 9월 일본의 테즈카 프로덕션과 유명 만화 캐릭터 ‘아톰’, ‘레오’에 대한 지식재산권(IP)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아톰’, ‘레오’를 전면에 내세운 이색적인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오는 10월 말 게임을 출시할 방침이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레오 한정판 펫과 5만원 상당의 다이아와 골드가 포함된 패키지(게임재화)가 제공된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룽투코리아가 상반기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의 대흥행에 힘입어 국내 시장을 대표하는 게임회사로 등극했다”며 “하반기에는 아톰을 전면에 내세운 ‘아톰의 캐치캐치’로 또 한번의 성공에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