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미디어웍스, 애드콜로니로 사명 변경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오페라 미디어웍스(www.operamediaworks.com 대표 윌 카쏘이)가 애드콜로니(AdColony)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13일 밝혔다. 변경된 사명은 2017년 1월부터 적용된다.
애드콜로니는 오페라 미디어웍스가 제공 중인 광고 플랫폼 서비스명으로 모바일 업계에서 가진 명성과 추진력을 계속 유지하는 것이 좋겠다는 판단 하에 사명 변경을 실시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또 오페라 브라우저가 중국 기업 컨소시엄에 인수되면서 같은 브랜드에서 벗어나야 했다는 점도 이유로 들었다.
현재 애드콜로니는 전 세계 14억 이상의 사용자가 이용 중인 세계 최대 모바일 광고 플랫폼 중 하나다. 회사 측은 20개 이상의 지사를 두고 글로벌 서비스 중이다.
이 회사 윌 카쏘이(Will Kassoy) 대표는 “독창적인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 자동화 및 인공 지능과 같은 차세대 광고 기술을 결합하여 브랜드 경험에 감동을 주고 실질적인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사명 변경을 시작으로 애드콜로니 브랜드를 구축하고 모바일 광고의 품질을 보다 높이는데 이바지 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