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야놀자 숙박 창업 설명회 전국 5개 도시 개최

이형두


[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숙박 O2O(Online to Offline) 기업 야놀자(www.yanolja.com 대표 이수진)는 숙박 창업 설명회를 전국 5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달에는 ▲13일 청주 ▲14일 인천 ▲15일 서울 ▲27일 순천 ▲28일 창원에서 각각 진행된다.

야놀자 찾아가는 설명회는 수도권 위주의 설명회 참석에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숙박 프랜차이즈 사업 소개와 함께 브랜드 경쟁력, 인테리어 콘셉트, 차별화된 운영 방법 등이 주요 내용이다. 심층 상담을 위한 일대일 맞춤 컨설팅도 진행된다.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실제 운영 중인 매장 견학 기회와 함께 1000만원 상당의 가맹 특전이 주어진다. 좋은숙박연구소에서 제작한 프리미엄 비품과 숙박업 인테리어 전문 매거진 ‘더 룸’을 증정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전화 및 공식 홈페이지(www.yanoljafranchise.com)에서 하면 된다.

지정석 야놀자 에프엔지 대표는 “야놀자는 국내 최대 가맹점을 보유한 숙박 전문 기업으로 수많은 경험을 통해 숙박 창업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면서 “야놀자만의 노하우가 ‘찾아가는 설명회’에 참석하는 예비 창업자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dudu@ddaily.co.kr

이형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