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NHN페이코, 포인트 결제하면 게임 아이템 할인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페이코(PAYCO) 포인트’로 결제하는 구글플레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5일 ‘페이코 포인트’가 구글플레이 결제 수단으로 정식 적용된 것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다. 오는 12월20일까지 4주간 할인 및 경품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페이코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 결제 시 5%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적용 대상은 ‘리니지2 레볼루션’, ‘액스(AxE)’, ‘다크어벤저3’, ‘모두의마블 for Kakao’, ‘한게임 포커’, ‘크루세이더퀘스트’ 등을 포함한 3사 인기 게임이다. 참여 횟수에 제한이 없다.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기본 제공되는 ‘3% 즉시 할인 혜택’은 2018년 1월까지 지속된다. 이벤트와 겹칠 시 최대 8% 할인이 가능하다.

구글플레이에서 각종 인앱결제와 유료앱, 영화, 도서, 뉴스 콘텐츠를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할 때 자동 참여되며 페이코를 처음 이용한 결제자 전원에 ▲<페이코> 가맹점인 ‘카페 아티제’와 편의점 ‘미니스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원 할인 쿠폰과 ▲인기 모바일 게임 ‘크루세이더퀘스트’ 500원 할인쿠폰 등 3종으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만 명에게는 페이코 전체 온·오프라인 상점에서 현금과 같이 사용 가능한 1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 포인트가 한국 구글플레이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결제수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방학, 명절, 연휴 등 국내 특수 시즌을 고려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