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딜라이브, OTT박스 대학생 콘텐츠 체험단 운영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딜라이브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

딜라이브는 OTT박스 주요 구매층인 20~30대 젊은 층 대상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대학생 콘텐츠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딜라이브의 OTT박스 ‘딜라이브플러스’는 지난 7월 말 기준 누적판매 36만대를 달성했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에선 월별 10명씩 총 40명을 선발해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 사용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바이럴 확산을 도모한다.

1회차 체험단은 8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2주간 모집한다. 선발된 인원은 9월 13일~9월 30일 동안 활동한다. 회차별 모집 기간은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부터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딜라이브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딜라이브는 9월 중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에서 유튜브 구독자 25만명을 보유한 동요·동화 콘텐츠 ‘키즈캐슬’도 새롭게 선보인다. 키즈캐슬은 반복 시청률이 높은 동요나 동화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단계별 학습을 돕는 서비스다.

<권하영 기자>kwonhy@ddaily.co.kr
권하영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