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베스핀글로벌-팔로알토네트웍스, MSSP 파트너십 체결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베스핀글로벌은 팔로알토네트웍스와 ‘퍼블릭 클라우드 시큐리티(PCS) 파트너십’,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MSSP)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중 팔로알토네트웍스와의 MSSP는 국내 최초라고 강조했다.

양사는 대규모 클라우드 워크로드에 대한 컴플라이언스 및 거버넌스의 필요성과 서버리스 서비스형 플랫폼(PaaS) 도입에 따른 요구사항 증가, 클라우드 계정 및 설정 오류의 관리 필요성 등 클라우드 컴퓨팅에 특화된 보안 요구사항이 증가함에 따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베스핀글로벌은 멀티클라우드에 대한 거버넌스 컨설팅과 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방침이다. 고객 요구사항에 따른 독자적인 보안 특화 서비스를 개발하면서 보안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게 된다.

또한 컨테이너 및 서버리스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와 같은 클라우드에 특화된 보안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고객 클라우드 전략과 보안 대처 역량을 강화해 고객의 클라우드 도입을 가속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의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보다 수준 높고 전문화된 클라우드 보안을 요구하는 고객들에게 세계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클라우드 환경에서 발생하는 보안 요구사항을 발 빠르게 충족시키면서 고객이 안심하고 클라우드를 도입할 수 있도록 최고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이먼 그린 팔로알토네트웍스 아태지역 및 일본 총괄 사장은 “팔로알토네트웍스는 프리즈마 클라우드를 통해 서비스 공급업체에서는 고객들에게 총체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플랫폼을 공급하고 있다”며 “전체 개발 주기는 물론 멀티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환경을 모두 아우르는 프리즈마를 통해 고객들은 시작 단계에서부터 강력한 보안 태세를 구축하고, 사이버보안에 대한 선제적인 전략을 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