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베스핀글로벌, ‘2019 아태지역 올해의 리셀러 파트너상’ 수상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베스핀글로벌이 구글 클라우드가 4월6일 발표한 ‘2019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올해의 리셀러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에 따르면 구글 클라우드가 발표하는 올해의 리셀러 파트너는 구글 클라우드 제품의 판매 및 고객 비즈니스 전환을 도우며 성공적인 관계구축을 이뤄낸 파트너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베스핀글로벌은 전년도 대비 우수한 매출 성장률, 제품 판매 및 신사업 기회 창출 등을 인정받아 아태지역 올해의 리셀러 파트너로 선정됐다. 지난해 ‘2018 올해의 혁신적인 파트너’에 선정된 데 이어 2년 연속으로 전문성을 인정받았다는 것이 베스핀글로벌 측 설명이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은 국내 최대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 중 하나이며 아시아 최초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라며 “구글 클라우드의 아태지역 올해의 리셀러 파트너상을 수상해 영광이다.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클라우드 전문가로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캐롤리 기어하트 구글 클라우드 전 세계 채널 영업 부사장은 “베스핀글로벌은 구글 클라우드를 통해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돕는 전문성을 입증했다”며 “구글 클라우드는 앞으로도 베스핀글로벌과 지속적이고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