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트렌드마이크로, 구글 클라우드 기술 보안 부문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트렌드마이크로는 2019 구글 클라우드 기술 보안 부문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원’은 ▲워크로드 보안 ▲컨테이너 이미지 스캐닝·런타임 보안 ▲애플리케이션(앱) 보안 ▲네트워크 보안 ▲파일 스토리지 보안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SPM) 등을 통합한 서비스다.

케빈 이치푸라니 구글 클라우드 글로벌 에코시스템 부문 기업 부사장은 “구글 클라우드에서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원을 사용하는 기업은 글로벌하고 탄력적인 인프라를 활용하는 동시에 컨테이너, 워크로드, 네트워크 및 파일 스토리지 보안으로 구성된 단일 통합 플랫폼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산제이 메타 트렌드마이크로 비즈니스 개발 및 전략적 제휴 부문 수석 부사장은 “클라우드 시장에서 빌드-타임에서 런타임 앱을 보호하기 위한 클라우드 보안 포트폴리오가 부족한 벤더들로 잡음이 많은 상황”이라며 “이 가운데 트렌드마이크로가 구글 클라우드 보안 부문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된 것은 기쁜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트렌드마이크로는 이번 선정 결과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구글 클라우드를 위해 계획한 더 많은 혁신으로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