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다우데이타, 스마트 워크 솔루션 패키지 출시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소프트웨어(SW) 총판사 다우데이타가 변화하는 기업의 근무 환경에 맞춘 스마트 워크 솔루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다우데이타는 상담을 통해 기업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해당 솔루션의 무료 사용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우데이타의 스마트 워크 솔루션 패키지는 ▲공동작업을 위한 협업 플랫폼 ▲근무시간 관리 솔루션 ▲무료 화상회의 ▲기업용 시큐어소켓레이어(SSL) 가상사설망(VPN) ▲방화벽 솔루션 등이 포함된다.

협업플랫폼은 팀원들의 채팅 및 파일 공유를 돕는 마이크로소프트(MS)의 ‘팀즈’와 설계 및 제품 공동작업을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 ‘오토데스크 BIM 360’ 등이다. 라이프사이즈의 무료 화상회의 SW, 주 52시간 근무관리를 위한 ‘타임키퍼’, 가상화 및 VPN 솔루션으로 ‘시트릭스’ 등이 마련돼 있다.

다우데이타는 스마트 워크 솔루션 상담을 신청하면 솔루션이 도입되기 전 일정 기간 무료 버전이 제공할 방침이다.

다우데이타 관계자는 “기업 및 단체들이 고민을 해결하고 원하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스마트 워크 솔루션을 직접 선별했다”며 “솔루션 추천과 체험판 제공을 통해 기업의 재택근무 및 유연 근무환경을 구축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