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김소영기자] 11번가(사장 이상호)는 올 한해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와 협업해 뷰티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매달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첫 방송은 이날 오후 7시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방송에선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 파운데이션으로 잘 알려진 헤라의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쿠션’ 등을 활용한 메이크업 팁이 소개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안성희, 신민수가 전하는 메이크업 팁과 함께 고객들의 궁금증과 고민에 답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방송에 소개된 ‘블랙 파운데이션’ 및 ‘블랙 쿠션’은 오는 24일까지 각각 정가 대비 15% 할인한 5만1000원, 4만6750원에 판매한다. 구매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메이크업 픽서, 셀에센스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라이브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추가 혜택으로 SK페이 포인트 2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김명식 11번가 라이프뷰티 담당은 “올해 들어 다양한 뷰티 라이브방송을 시도하며 노하우를 쌓아온 결과 이번에도 이커머스 업체 최초로 헤라와 단독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 한해 헤라와의 협업을 통해 매달 새로운 콘텐츠를 접목한 톡톡 튀는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