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카카오프렌즈, 죠르디 여름 신제품 11종 출시

김소영

[디지털데일리 김소영기자] 카카오IX(대표 권승조)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죠르디 여름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죠르디에 대해 지난 2017년 선보인 ‘니니즈’ 캐릭터 중 하나로, 귀여운 외모와 취업 준비생이라는 설정으로 젊은층의 공감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을 통해 매니아층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부연했다.

이번 죠르디 신제품 중 ‘칩스 죠르디 인형’은 감자칩 소리가 나는 악세서리를 탈부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핸디 크레들 선풍기’는 검은 색상의 선풍기 위에 죠르디가 장식됐다. 휴대폰 거치 및 3단계 풍속 조절도 가능해 실용적이라는 설명이다.

여름 패션 아이템도 있다. ‘블랙 포켓 반팔티’는 사과 모양의 라벨 택과 죠르디 얼굴이 새겨진 포켓 주머니가 장착돼 있다. 이밖에도 발의 절반만 덮는 ‘하프 삭스 2종’과 발등을 덮지 않는 ‘페이크 삭스 3종’도 출시됐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이번 죠르디 여름 신제품을 통해 정감 가는 외모와 공감을 자아내는 콘셉트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죠르디의 매력을 한 단계 더 높이고자 한다”며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 개성까지 갖춘 죠르디 신제품으로 더운 여름날 기분 전환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영 기자>sorun@ddaily.co.kr

김소영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