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11번가, 100만 유튜버 ‘윤쨔미’와 에뛰드 여름 신상품 라이브 방송

김소영


[디지털데일리 김소영기자] 11번가(사장 이상호)는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윤쨔미’와 에뛰드 여름 신상품을 소개하는 뷰티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방송은 25일 오후 7시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에뛰드가 디즈니 인기 캐릭터 ‘썸썸’과 협업해 최근 출시한 신상품 ‘어썸 파티 컬렉션’의 틴트, 쿠션 등을 소개한다는 설명이다. 회사는 윤쨔미가 신제품 언박싱과 함께 여름철 메이크업 팁도 공개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방송이 끝난 뒤에도, 오는 30일까지 방송에 소개된 어썸 파티 컬렉션 6종을 정가보다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부연했다. 윤쨔미가 선택한 ‘윤쨔미 픽’ 세트(젤리풀블러밤, 젤리무스틴트)는 23% 저렴한 2만원, 젤리무스틴트 5종으로 구성된 ‘틴트마니아 세트’는 40% 저렴한 3만원이다.

라이브 방송 시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쿠션 퍼프 1매를 증정받는다. 25일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한 고객은 썸썸 틴트 5종으로 구성된 ‘썸썸틴트 한정판 키트’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초코 꿀딴지 음료 교환권(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김명식 11번가 라이프뷰티 담당은 “온라인쇼핑의 한계를 극복한 뷰티 라이브방송이 동영상 정보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소통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 리더십을 선도하기 위해 매달 꾸준히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김소영 기자>sorun@ddaily.co.kr

김소영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