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알서포트, 일본 이동통신업체 NTT도코모로부터 감사패 수상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알서포트가 일본 이동통신업체 NTT도코모로부터 ‘안심원격 서포트 운용 협력’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안심원격 서포트 서비스는 NTT도코모의 유료 부가 서비스 중 하나다. 알서포트의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고객지원 서비스다. 지난 2012년 3월 서비스를 개시했고 2020년 9월 기준 2200만명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 중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서비스센터 방문 등이 어려워짐에 따라 안심원격 서포트 서비스의 이용 빈도가 증가했다. NTT도코모가 안정적인 서비스 운용을 위한 알서포트의 협력에 감사한다는 의미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는 설명이다.

카와사키 히로코 NTT도코모 마케팅본부 집행임원은 “알서포트의 리모트콜 기반의 안심원격 서포트 서비스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과 신뢰를 얻고 있다”며 “NTT도코모는 안심원격 서비스 등 고객 중심적인 서비스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안전하고 편리한 모바일 환경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지향하는 NTT도코모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알서포트 솔루션이 일본 시장에서 수년간 공고한 위상을 차지할 수 있었다”며 “일본 시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다각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