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는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로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 BTS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달 말부터 BTS를 활용한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빅히트 소속 아티스트와 협업도 늘릴 계획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올해는 코웨이가 넷마블과의 본격적인 혁신 시너지를 발휘하며 글로벌 환경가전리더로 도약하는 중요한 해인 만큼 글로벌 아티스트 BTS를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소비자와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디지털 마케팅 확대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주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