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코리아센터 케이크샵은 상품 판매 일정을 공유할 수 있는 마이소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용 마이링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마이소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페,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보다 쉽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특화된 스몰비즈니스용 쇼핑몰 플랫폼이다. 모든 SNS 채널에 상품 주문 및 결제를 위한 링크를 생성할 수 있다.
샐보게 출시한 마이소호 마이링크는 링크 하나로 판매자가 등록한 판매 상품과 판매 일정, 관련 주문서를 보여주는 서비스다. 판매 예정 상품을 알림 메시지를 통해 판매가 시작될 때 자동으로 알려주는 기능과 판매 일정을 캘린더 이미지로 저정하고 SNS 채널에 공지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제공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마이소호는 SNS에 특화된 편리성과 판매 확장성 덕분에 1인 창업자와 소상공인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마이소호는 1인 창업자와 소상공인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