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굿바이 CJ오쇼핑…모바일판 홈쇼핑 'CJ온스타일' 공식 론칭

이안나
- TV-모바일 경계 넘나드는 ‘취향쇼핑’ 경험 제공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CJ오쇼핑이 CJ온스타일이라는 새 이름으로 한층 진화된 '모바일판 홈쇼핑'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대표 허민호)은 기존 CJ오쇼핑(TV홈쇼핑), CJ몰(인터넷쇼핑몰), CJ오쇼핑플러스(T커머스)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하고 모바일 중심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자정부터 TV홈쇼핑 채널인 ‘CJ오쇼핑’은 ‘CJ온스타일’로,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 채널은 ‘CJ온스타일플러스’로 각각 변경됐다.

기존 TV홈쇼핑 방송은 한 가지 상품을 소개하는 데 집중한 반면 CJ온스타일은 현재 판매 중인 상품과 연계된 여러 상품을 모바일에서 함께 볼 수 있도록 ‘모바일 큐레이션’을 구현한다. 생방송 중 고객과 문자로 직접 소통하는 '라이브 톡' 기능도 강화된다. 방송 화면에 노출되는 대화창이 기존 1줄에서 3줄로 늘어나고 적용되는 방송 횟수도 늘어난다.

CJ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은 순차적으로 ‘CJ온스타일’로 업데이트 된다.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라이브쇼’ 탭 신설이다. TV홈쇼핑·T커머스·모바일라이브 및 인플루언서 커머스 ‘픽더셀’ 영상 등을 한 곳에 모두 모았다.

패션 · 리빙 · 뷰티 3대 전문샵을 통해 기존 구매이력과 앱 이용 경험에 따라 취향에 맞는 상품을 제안받을 수 있다. 앱 하단 중앙 런쳐 아이콘을 누르면 쇼핑에 필요한 나만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실시간 쇼핑 피드’ 페이지가 열린다.

신규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적인 건 최대 3만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50% 페이백’ 행사다. 이날부터 12일까지 3일간 CJ온스타일 앱애서 구매한 금액 50%(최대 3만원)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매일 낮 12시와 밤 10시에 선착순으로 각 5000명에게 제공되며 한 ID 당 1번만 참여할 수 있다.

추첨 방식 이벤트 ‘래플 온스타일’과 앱 개편 이후 첫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는 '첫만남 기프트' 행사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에 따라 특정 카드로 구매 시 즉시 할인도 제공된다. ‘2만 원 쿠폰팩x브랜드 특집’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다소 낯설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와 콘셉트를 고객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롭게 변화한 CJ온스타일에서 많은 고객들이 스마트한 취향쇼핑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