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AV

LG전자, 스페인 디자인학교와 올레드TV 마케팅 ‘맞손’

윤상호
- ESNE 협업 디지털아트 전시회 개최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LG전자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올레드)TV 마케팅을 강화했다.

LG전자(대표 권봉석 배두용)는 스페인 마드리드 에스네 이노베이션 산업디자인대학(ESNE)과 디지털아트 전시회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ESNE는 스페인 대표 디자인 전문학교다. LG전자 올레드TV 등을 통해 작품을 선보였다. 스페인 소비자매체 OCU유콤프라마에스트라는 LG전자 올레드에보(모델명 65G1)에 가장 높은 점수를 준 바 있다.

LG전자 이베리아법인장 하이메 데 하라이즈는 “세계적 명성의 디자인학교와 함께한 이번 전시와 같이 예술 분야와 접목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 확대하며 보다 많은 고객에게 올레드TV의 차별화된 화질과 디자인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윤상호
crow@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