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갤럭시워치4’도 ‘갤럭시버즈2’도 이마트24에서 구입하세요

윤상호
- 삼성전자, 모바일 기기 및 액세서리 이마트24 판매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삼성전자가 모바일 기기 및 액세서리 판매처를 편의점으로 확대했다.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는 ‘이마트24’에서 모바일 기기 및 액세서리를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월 ▲USB케이블 ▲충전어댑터 ▲유선이어폰 등 정품 액세서리 6종을 공급했다. 이달부터 ▲갤럭시워치4 ▲갤럭시버즈2 등 갤럭시웨어러블 기기로 늘렸다. ▲갤럭시Z플립 케이스 ▲S펜 프로 등 접는(폴더블)폰 액세서리도 포함했다. 이마트24에서 파는 갤럭시 관련 제품은 총 29개다.

갤럭시 제품은 이마트24 리저브 매장과 직영 매장 10개에서 만날 수 있다. 연내 200개 이상 매장으로 확대 예정이다.

30일까지 이마트24에서 삼성카드로 갤럭시워치4 및 갤럭시버즈2를 구입하면 10%를 할인한다. KT 멤버십 구매자는 추가 10% 할인도 제공한다. 또 이마트24 콜라보 액세서리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고객이 이마트24와 같은 집 근처 편의점에서도 다양한 갤럭시웨어러블 기기와 액세서리를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품목을 전면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이 삼성 갤럭시 제품과 서비스를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crow@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