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싸이 감성은 플로에서…'도토페' 음원 유통 맡는다

임재현

[디지털데일리 임재현기자]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가 음원 투자 확대를 통한 엔터테인먼트 사업 강화에 나섰다. 2000년대 초반 향수를 불러일으킬 음원이 플로를 통해 공개된다.

드림어스컴퍼니(대표 이기영)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와 방송 제작 지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드림어스컴퍼니는 싸이월드 미니홈피 속 추억 노래를 소환하는 '도토리페스티벌(도토페)' 편 공식 음원 유통권을 확보했다.

플로에서 공개될 'Still I love you'는 도토페 프로젝트 그룹 토요태(유재석, 하하, 미주) 데뷔곡으로, 그 시절 미니홈피 감성을 한껏 끌어올려 줄 발라드 곡이다.

방송되지 않은 미공개 영상도 독점 제공한다. 독점 영상에는 지난 4일 방송된 에픽하이 연습실 미니콘서트 미공개 장면이 담길 예정이다. 미주와 함께한 'Love Love Love' 등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에픽하이의 무대가 공개된다.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플로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드림어스컴퍼니는 이번 '놀면 뭐하니?' 음원 외에도, 싸이월드 대표곡을 2021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싸이월드BGM 2021' 프로젝트 음원 유통도 담당하고 있다.

신상규 드림어스컴퍼니 음악사업본부장은 "음원 투자 확대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플로와의 시너지를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재현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