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라임라이트, 신규 보안 플랫폼 ‘레이어제로 시큐리티’ 발표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신규 보안 플랫폼 ‘레이어제로 시큐리티 플랫폼(Layer0 Security Platform)’을 8일 발표했다. 보안 위협 대응 및 빠른 웹사이트·애플리케이션(앱) 구현을 지원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레이어제로 시큐리티는 응용프로그램 보안상의 허점을 이용해 악의적인 SQL문을 실행되도록 하는 코드 삽입 공격 ‘SQL 인젝션’, 웹 페이지에 악성 스크립트를 삽입하는 ‘크로스-사이트 스크립팅’과 봇·분산서비스거부(디도스, DDoS) 공격 등에 대응하는 기능을 갖췄다.

라임라이트가 강조하는 레이어제로 시큐리티의 기능 및 특징은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봇 관리 ▲디도스 보호 ▲쉽고 빠른 구축 등이다. 보안 서비스가 웹 앱 및 콘텐츠 전송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악의적인 웹사이트 공격 및 콘텐츠 액세스에 대한 계층적 방어를 제공한다.

라임라이트의 앱옵스(AppOps) 및 보안 담당 프로덕트 매니저인 존 스웨드룬드(John Swedlund)는 “오늘날 기업들은 웹사이트를 다운시키고, 성능에 영향을 미치며, 정보를 탈취하는 타깃 공격을 포함하여 증가하는 보안 위협 상황에 직면해 있다”며 “라임라이트는 고객이 보안 제품을 신속하게 구축하고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유지하는데 필요한 조치를 실행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