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SKT, 'T데이'에 비트코인 쏜다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3월 T 데이 행사에 ‘비트코인 럭키드로우’, ‘우주패스 찬스’ 등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T 데이는 매달 T자 모양의 날짜(첫째 주, 매주 수요일)에 T멤버십 전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의 대표 프로그램이다.특히 이번달엔 국내 최초 가상 자산 거래소인 코빗과 함께 비트코인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3월 7일부터 11일까지 T 데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20일까지 코빗 앱에서 쿠폰을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1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비트코인 럭키드로우’에도 자동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비트코인 1개, 2등 10명에게는 0.01 비트코인, 3등 1000명에게는 약 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우주패스 all / mini / 핫픽’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혜택 외,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우주패스 찬스’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4일 출시된 ‘우주패스 핫픽’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S22를 포함한 스마트폰 신규/기변 가입고객이 가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형 구독 상품이다.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