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아비바, 6~8일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 산업전 2022 참여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엔지니어링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SW) 기업 아비바(AVEVA)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 산업전 2022’에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아비바는 이번 전시회에서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위해 필요한 자사 솔루션을 소개한다. 데모 세션을 통해 아비바 솔루션으로 엔지니어링과 비즈니스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을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되는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위한 솔루션은 ▲아비바 유니파이드 오퍼레이션 센터 ▲아비바 PI 시스템 ▲아비바 인터치 HMI, 아비바 인사이트 등이다.

또 전시 둘째 날에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와 함께 ‘스마트팩토리 제조 공정 지능화’에 관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아비바 PI 시스템을 활용한 데이터 인프라스트럭처 구축 사례를 발표하고, 지속가능한 데이터 혁신을 위한 아비바의 통합 시스템을 공유한다는 방침이다.

오재진 아비바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 참여는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더욱 가까이에서 지원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반영해 더욱 유용한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의 산업현장 운영 전반에 걸친 혁신을 이루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