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구글 픽셀 버즈프로, 무선 충전 지원

백승은
- 7월 미국 출시…출고가 약 25만원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구글이 출시를 앞둔 ‘픽셀 버즈프로’가 무선 충전 관련 인증을 획득했다.

17일(현지시간) 나인투파이브구글에 따르면 구글의 픽셀 버즈프로는 국제 무선 충전 협회(WPC) 표준 치(Qi) 인증을 획득했다.

이달 구글은 ‘구글I/O 2022’를 통해 픽셀 버즈프로를 처음 공개했다. 공개 당시에는 무선 충전에 대한 내용은 없었으나 이번 인증을 통해 무선 충전 기능을 추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픽셀 버즈프로는 6코어 오디오 칩과 구글 알고리즘을 통한 액티브노이즈캔슬(ANC) 기능을 탑재했다. 제품과 케이스까지 결합해 최대 3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ANC 기능을 켠 상태에서 최대 1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IPX4 수준 방수 기능을 갖췄다. 케이스는 IPX2 수준이다. 출고가는 199.99달러(약 25만원)로 미국에서 7월21일(현지시간)부터 사전 주문을 받는다.

한편 구글은 구글I/O 2022에서 픽셀 버즈프로를 비롯해 '픽셀 패밀리'라고 불리는 다양한 제품을 공개했다. 스마트폰인 ▲픽셀6a ▲픽셀7 ▲픽셀7프로와 첫 스마트워치 '픽셀워치'를 선보였다. 픽셀6a는 픽셀 버즈프로와 같은 날 미국에서 사전 주문을 실시한다. 픽셀7 시리즈와 픽셀워치는 올 가을 출시될 예정이다.

백승은
bse1123@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