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SK이노, ‘SK 릴레이 헌혈 캠페인’ 참가

백승은
- 6월14일 세계 헌혈자의 날 맞이 동참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SK이노베이션이 6월14일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헌혈 캠페인에 동참했다.

SK이노베이션(대표 김준)은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개최한 ‘SK 릴레이 헌혈 캠페인’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 외에도 SK E&S 등 SK그룹 관계사 구성원 총 100여명이 참가했다.

SK그룹은 혈액 부족 사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2021년 12월 헌혈 캠페인인 ‘생명나눔 온(溫)택트’ 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SK 구성원 외에도 참석할 수 있는 대규모 ‘SK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SK이노베이션은 지난 1월부터 본사 및 SK인천석유화학 구성원을 중심으로 실행해오던 헌혈 캠페인을 모든 지역사업장으로 확대해 전사 차원에서 동참 중이다.

SK이노베이션은 “SK이노베이션은 기후 변화와 코로나19 등 감염병 확산, 사회양극화 등 다양한 요인으로 더욱 소외되거나 어려움을 겪게 되는 사회구조를 인지하고 있다”라며 “사회안전망 구축에 모든 구성원이 관심을 갖고 적극 참여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SK이노베이션은 소외 계층을 위한 ‘한끼나눔 온택트 프로그램’과 혈액부족 위기 극복을 위한 ‘생명나눔 온택트 프로그램’ 등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백승은
bse1123@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