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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울산광역시와 함께 지역 알리기 나선다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울산광역시와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MOU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강원도 춘천시에 이은 세 번째 업무협약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려는 ‘와이 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이다.

와이낫은 LG유플러스가 고객의 일상 속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것을 끊임없이 발굴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보여주기 위한 캠페인이다.

LG유플러스는 울산 전통 쌀을 이용해 만든 막걸리 브랜드 ‘복순도가’와 함께 콜라보 상품을 제작한다. 콜라보 상품은 복순도가의 대표 상품인 ‘손막걸리’ 용기의 라벨과 병목에 거는 태그에 ‘Why Not’ 문구 등이 표기된 형태로 제작된다.

콜라보 상품과 함께 제작되는 웹 예능 ‘와이낫크루’는 ‘KCM’, ‘권은비’, ‘조정식’ 등 유명 가수와 아나운서가 다양한 미션을 통해 지역 명소와 먹거리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최근 누적 조회수 950만회를 돌파했다. 오는 22일 와이낫크루 울산편 첫 회가 공개된다.
권하영
kwonhy@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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