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SK이노베이션 브랜드 캠페인 영상, 조회수 3000만회 달성

백승은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SK이노베이션이 지난달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많은 반응을 얻었다.

SK이노베이션(대표 김준)은 지난 7월 선보인 국내편 브랜드 캠페인 영상 '없었는데, 있습니다' 편이 조회수 3000만회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국내편 브랜드 캠페인 영상엔 뉴스와 기자회견 등 에피소드를 통해 폐플라스틱, 폐배터리, 이산화탄소에 대한 고민거리를 던져주고 SK이노베이션 계열이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8월 중순 공개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제목과 카피는 'Let’s Grin with Green innovation'이다. 'Green'과 웃다를 의미하는 'Grin'이 동음이의어인 점에 착안해 SK이노베이션의 Green 혁신이 웃음 넘치는 미래를 만들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작년 7월 그린 포트폴리오 개발 전문 지주회사로의 전환 방향성을 제시하는 '파이낸셜 스토리(Financial Story)'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SK이노베이션은 친환경 에너지&소재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을 앞세웠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벨류크리에이션센터장은 "파이낸셜 스토리의 강력한 실행 의지와 친환경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러며 "앞으로도 국내와 해외 이해관계자들에게 지속해서 SK이노베이션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승은
bse1123@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