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SAP, 11월 8일 ‘HR 커넥트 서울 2022’ 개최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SAP는 11월 8일 국내 기업의 인사관리(HR) 및 정보기술(IT) 분야 임직원 대상 행사 ‘SAP HR 커넥트 서울 2022’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차세대 인사 정보 시스템이자 SAP 클라우드 제품군의 하나인 SAP 석세스팩터스가 주축이 된다.

행사에서는 SAP 석세스팩터스 제품 및 설계 담당 수석부사장 에이미 윌슨(Amy Wilson)이 ‘HR의 미래, 인강늬 잠재력 실현과 일하는 방식의혁신’의 기조연설로 시작한다. LG CNS의 ‘싱글렉스 HR 도입사례’, 딜로이트 컨설팅의 ‘2022 HR 트렌드와 2023 전망’ 및 퀄트릭스 재팬의 ‘직원 경험 활용 방법’ 등 석세스팩터스 주요 고객 및 파트너사의 발표가 진행된다.

오후에는 전미영 서울대학교 교수가 연사로 참여해 ‘트렌드 코리아 2023과 직장인 트렌드 변화’를 주제로 한 특별세션이 진행된다. 이후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소프트인, GC녹십자, 지누스, EY컨설팅, 코오롱베니트 등 SAP 석세스팩터스 솔루션 도입 고객 사례 발표가 마련돼 있다.

박세진 SAP 석세스팩터스 국내 총괄 본부장은 “기업은 혁신적인 인재 관리 솔루션을 기반으로 기업에 필수적인 인재를 확보하고 유지함으로써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도 성공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며 “SAP 석세스팩터스는 기업이 직원의 잠재력을 실현하고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새로운 HR의 미래를 제시하고, 보다 많은 국내 기업들이 혁신과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