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서양네트웍스, '밍크뮤' 홀리데이 컬랙션 판매량 전년대비 36% 성장

신제인
[디지털데일리 신제인 기자]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는 자사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가 연말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 판매량이 전년 대비 36% 성장했다고 20일 밝혔다.

'밍크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기념해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 사이 특별한무드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이 인기라고 전했다. 22FW 밍크뮤 프리미엄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 판매량의 경우 12월 첫째주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36%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밍크뮤가 올해 선보인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캐릭터를 강조하는 대신 고급스럽고 은은한 크리스마스 자수와 고급스러운 소재 사용 등을 통해 차별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베이비 제품에만 한정됐던 홀리데이 룩들은 올해부터 한층 더 범위를 확장시켜 토들러까지 입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여아 아이템으로 새롭게 제안해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했다는 설명이다.

또 여아 주력 상품인 ‘레이스카라벨벳원피스’는 고급스러운 와인 컬러가 돋보이는 벨벳 원피스로 밍크뮤만의 플라워 자수와 레이스 카라를 매치해 특별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고 덧붙였다.


신제인
jan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