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오아시스마켓, KT알파와 협업 라이브 방송 ‘올마켓’ 선봬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오아시스마켓과 KT알파가 새로운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선보인다.

오아시스마켓은 KT알파쇼핑, 오아시스알파와 협업해 ‘올마켓’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올마켓 프로그램에서 오아시스마켓은 물류 및 배송을, KT알파쇼핑이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을, 오아시스알파가 상품 수급을 담당한다.

양사는 이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평일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동안 식품, 건강식품, 패션, 뷰티, 생활가전 등 일상 생필품을 판매한다. 올마켓 출시를 기념해 2월 한달 동안 최대 68%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와플, 샌드위치 등을 요리할 수 있는 ‘벤소닉 멀티 메이커’를 선보인다. 오는 15일엔 스킨케어 제품 ‘에이비팜 솔트크림+솔트클렌저’, 16일엔 국내산 농산물 및 고춧가루로 만든 ‘대복 포기김치’를 오아시스마켓 앱과 KT알파쇼핑 모바일 라이브 채널 ‘알파라이브(LIVE)’에서 동시 방송한다.

최유성 오아시스알파 각자대표는 “3사가 공동 협력해 탄생한 올마켓은 오아시스마켓과 KT알파 쇼핑 동시방송 횟수를 점차 확대할 것”이라며 “더 많은 이용자가 우수한 상품 및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KT알파쇼핑 TV채널 편성도 계획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아시스마켓은 지난해 9월 KT알파와 공동합작법인 오아시스알파를 설립한 데 이어, 10월에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 및 물류·배송 인프라 협업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오아시스알파는 올 상반기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구매한 상품을 바로 배송해주는 ‘온에어 딜리버리’ 서비스를 내놓을 예정이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