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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아즈라와 이스포츠 파트너십…“게이밍 이어폰 지원”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펍지:배틀그라운드(PUBG: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E-sports) 경기 후원사로 아즈라가 합류한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음향기기 제조사 아즈라와 올해 연간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3일 크래프톤 서울 역삼 오피스에서 진행됐다. 크래프톤은 협약을 통해 아즈라 측에 연간 200만명이 넘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시청자를 대상으로 가상광고, 경기장 브랜딩,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즈라에서는 올해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에서 선수들이 사용하는 게이밍 이어폰으로 회사 제품 ‘아레스클리어’를 지원한다.

김우진 크래프톤 한국 이스포츠 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에게 최고 경기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더 많은 협력사와 함께 동반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27일 시작한 ‘2023 펍지 위클리 시리즈:코리아’ 페이즈1에서는 디플러스 기아가 1위를 차지했으며, 오는 6일과 7일 양일간 2주차 위클리 스테이지 1위팀을 가린다.
오병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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