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기획재정부 주관 ‘2022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 기관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고객중심 경영 체계 구축을 위해 매년 공공기관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설문조사다.
코바코는 총 25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평가에서 96.1점을 획득해 상위 20%에 해당하는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고객 지향형 방송광고 영업환경 구축, 시장 수요에 맞춘 전문화 교육과정 개설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 노력이 결과에 반영됐다는 설명이다.
이백만 코바코 사장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서비스에 반영할 것”이라며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플랜코리아, 경북 울진서 ‘재난안전 경안전모 전달 및 재난안전 교육’ 진행
2024-11-22 16:22:17최태원 SK그룹 회장 "글로벌 불확실성 시대, 새로운 관점으로 극복해야"
2024-11-22 15:40:21과기정통부, ‘국제 AI안전연구소 네트워크’ 참여…“안전한 AI 위해 힘 합치자”
2024-11-22 15:28:39[종합] 조병규 우리은행장 연임 실패…차기 행장은 다음주 발표
2024-11-22 15:2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