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썸에이지 ‘데카론M’ 출시 2주년…이용자 위한 이벤트 ‘풍성’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데카론M’이 출시 2주년을 맞았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데카론M 출시 2주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기념 던전과 특별한 버프, 스페셜 출석 이벤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먼저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2주년 기념 케이크’를 수집할 수 있다. 이는 ▲2주년 기념 주화 ▲강화의 돌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2주년 기념 주화는 도감 등록 8종에 사용할 수 있다. 트랜스업 패키지, 펫 패키지 구매 시에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상점에서는 매일 1회 ‘2주년 축복의 성수’가 판매된다. 이는 모든 공격력, 명중, 방어력 등에 대한 버프 효과를 지급해준다.

금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4주간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용자는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최대 트랜스업 소환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출석 이벤트도 마련됐다. 16일 누적 접속 시 영웅 펫 선택 상자, 영웅 트랜스업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매일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데카론M은 이달 동일한 월드 내 이용자 모두가 입장 인원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월드 던전 ‘대균열’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