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서영택)는 ‘종이달’ 이시우 셀럽오디오북 감상평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앞서, 밀리의서재는 지난 20일 ‘종이달’ 이시우 셀럽오디오북을 공개했다. 오디오북 낭독은 드라마에서 빚이 많지만 열정 넘치는 영화과 휴학생인 ‘윤민재’ 역을 맡은 배우 이시우가 참여했다.
원작 소설이 가진 고유의 분위기에 이시우만의 감성을 더해 몰입감과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 이시우 낭독 소감과 오디오북을 즐기는 방법 등을 소개한 비하인드 영상도 선보인다.
밀리의서재는 ‘종이달’ 셀럽오디오북을 듣고 기억에 남는 한 문장과 한 줄 리뷰를 작성하는 감상평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밀리의서재 김태형 콘텐츠사업본부장은 “종이달 셀럽오디오북은 원작 소설 주인공을 연기한 배우가 직접 낭독을 맡아 독자로 하여금 콘텐츠에 대한 흥미와 몰입도가 한층 더 높아질 것”이라며 “밀리의서재는 종이달 셀럽오디오북 공개로 스튜디오지니와의 시너지가 기대되며, 향후에도 독서 콘텐츠를 다채롭게 풀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기업과 협업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종이달 셀럽 오디오북은 일본 작가 가쿠다 미쓰요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오디오북으로, 최근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로 제작됐다. 국내 첫 방송을 앞두고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Cannes International Series Festival) 비경쟁 부문 랑데부 섹션에 초청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