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SSG닷컴, 브랜드 앰배서더 ‘SSG 메이트’ 20명 선발 …3개월간 활동

이안나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SSG닷컴이 브랜드 앰배서더 모집을 완료하고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주목도 높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핵심 가치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지난 23일 본사 센터필드에서 브랜드 공식 일반인 앰배서더 ‘SSG 메이트’ 발대식을 열고 활동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SSG 메이트는 선발 과정에서 100대1이 넘는 경쟁률을 보였다. SSG닷컴은 지원서를 면밀히 검토하고 지원자 콘텐츠 제작 능력을 중점적으로 고려해 선발했다고 설명했다. 선발 인원은 총 20명으로 대학생, 직장인, 프리랜서 등 다양한 직군으로 구성했다.

이들은 약 세 달 간 SSG닷컴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며 핵심 가치인 ‘신뢰’, ‘프리미엄’을 고객에게 알리는 역할을 맡는다. 일상 속에서 SSG닷컴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작하며, 온·오프라인 브랜드 행사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SSG닷컴이 일반인 대상 앰배서더 활동을 시작한 것은 고객 관점에서 제작한 콘텐츠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서다. 팬덤을 형성해 브랜드 가치관을 공유한다는 방침이다.

김상현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고객 관점에서 만든 진정성이 담긴, 현장감 있는 콘텐츠를 SNS에서 주기적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