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좀비 세상에서 살아남기”…레벨인피니트, 생존 RPG 신작 ‘언던’ 다음달 15일 출시

오병훈 기자
언던 [사진=레벨인피니트]
언던 [사진=레벨인피니트]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레벨인피니트가 새로운 서바이벌 역할수행게임(RPG)을 선보인다.

레벨인피니트는 다음달 15일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생존 게임 ‘언던’을 글로벌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언던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를 비롯해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 을 통해 서비스된다. 서비스 지역은 한국을 포함한 북미, 유럽, 일본, 동남아시아 등이다.

언던은 ‘언리얼엔진4’를 활용한 심리스(Seamless) 오픈월드로 개발됐으며, 극단적인 이상 기후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 요소 및 슈팅이 결합된 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원을 모으고, 필요한 물품과 무기를 만들어 정착지를 구축한 뒤 좀비를 물리치고 다른 이용자와 협력 및 전투를 펼친다.

레벨인피니트는 한국 이용자를 위해 추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14 프로 맥스(256GB)’와 ‘에어팟 맥스’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친구를 초대해 함께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초대한 인원수에 따라 게이밍 노트북 ‘레이저 블레이드 14 R9’부터 ‘갤럭시 S23’까지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스팀, 네이버 라운지 등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에 있으며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은화’ 및 ‘탄약상자’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공식 사전등록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 트위터에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한 이용자에게는 한정 총기 스킨 교환 코드도 지급된다.

오병훈 기자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