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지란지교시큐리티, ‘2023 지란지교시큐리티 파트너 데이’ 개최

이종현 기자
14일 개최된 지란지교시큐리티 파트너 데이 행사 모습 ⓒ지란지교시큐리티
14일 개최된 지란지교시큐리티 파트너 데이 행사 모습 ⓒ지란지교시큐리티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보안 소프트웨어(SW) 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지난 14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신사옥에서 ‘2023 지란지교시큐리티 파트너 데이’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란지교시큐리티와 긴밀히 협력해 온 파트너사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상호 교류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협력을 위해 고객군 별 보안 요구사항에 대응할 수 있는 맞춤 솔루션 및 영업 전략을 공유했다. ‘공공 컴플라이언스 대비 전략’을 주제로 첨부파일 악성코드 대응을 위한 ‘새니톡스’, 해킹 메일 모의 훈련을 위한 ‘머드픽스’를 소개했다.

또 ‘성공 사례로 보는 기업 보안 전략’을 주제로 기업 문서 자산 관리를 위한 ‘다큐원’, 법인 단말관리를 위한 ‘모바일키퍼’를 소개했다. 올해 상반기 출시한 클라우드 이메일 통합 보안 솔루션인 ‘클라우드 메일게이트’를 선보이며 클라우드 사업 강화도 강조했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는 정보 보안 시장의 성장기회로 이어지고 있다.”라며 “시장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사업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파트너 협업 전략을 고도화하고 탄탄한 파트너십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