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쿠팡, ‘쿠팡플렉서’ 대상 카니발 경품 추천 행사 진행

이안나 기자

쿠팡이 '쿠팡플렉서'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쿠팡]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쿠팡은 ‘쿠팡플렉서’ 대상으로 대규모 경품 행사를 오는 추석 연휴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쿠팡플렉서는 택배기사가 아닌 일반 개인들이 자신의 차량을 가지고 택배 물량을 배송하는 사람들이다.

이번 행사에선 3000만원 상당 기아 자동차 카니발을 비롯해 고급 안마 의자 등 추첨을 거쳐 경품을 지급한다.

먼저 카니발과 각종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는 지난 8월부터 진행 중이다. 높은 인기로 기존 공지했던 9월30일에서 기한을 연장해 10월4일 응모를 마감한다. 1등 경품은 기아 자동차 4세대 카니발(1명), 2등과 3등 경품은 각각 5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20명)과 만원어치 커피 기프티콘(500명)이다.

행사 기간 쿠팡플렉스에 가입한 신규 플렉서나, 행사 기간에 업무를 신청 혹은 진행한 기존 플렉서 모두 자동으로 행사에 응모된다. 행사 기간 많은 배송 목표를 달성할수록 응모권을 더 많이 부여하며 당첨확률도 높아진다.

응모권을 많이 적립했지만 당첨되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 당첨 기회를 놓친 플렉서 중 응모권을 가장 많이 적립한 상위 50명을 선정해 주유 쿠폰(5만원권)을 지급한다.

이와 별도로 추석 연휴기간인 이달 28일부터 10월4일까지 7일간 추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기간에 배송을 할 경우 응모권이 자동 적립된다. 1등 경품은 ‘코지마’ 안마의자(3명), 2등은 차량용 공기청정기(50명)다.

경품 추첨 결과는 10월5일 쿠팡플렉스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만원 이상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쿠팡 측은 “쿠팡의 빠르고 정확한 배송을 위해 노력해 주는 플렉서들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