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SK스토아, 일반인 모델 '헬렌카렌 퀸' 2기와 라방 진행

이안나 기자
SK스토아 '헬렌카렌 퀸' 2기 일반인 모델[ⓒ SK스토아]
SK스토아 '헬렌카렌 퀸' 2기 일반인 모델[ⓒ SK스토아]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SK스토아는 헬렌카렌 퀸 2기와 함께 ‘SK스토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0일 오전 11시 진행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선 손설형 쇼호스트 진행으로 헬렌카렌 퀸 2기 일반인 모델 6명이 출연한다.

헬렌카렌 퀸은 TV 쇼핑 주요 고객층인 40대에서 60대까지 각 세대를 대표하는 일반인 모델이다. 지난해 활동한 1기에 이어 헬렌카렌 퀸 2기가 지난 달 2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활동 중이다.

40대 3명, 50대 2명, 60대 1명으로 구성된 헬렌카렌 2기는 메이크오버, 스타일링 교육 그리고 프로필 촬영 등을 진행했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 출연을 시작으로 TV쇼핑 방송 출연, 헬렌카렌 화보 촬영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선 헬렌카렌 퀸 6명이 ▲수트 셋업 ▲테일러드 롱재킷 ▲FAUX 레더 재킷 ▲시그니처 탄성 팬츠 ▲비스코스 텐션 셔츠 ▲니팅 데님 팬츠 등 자신에게 어울리는 각기 다른 헬렌카렌 가을·겨울(FW) 시즌 옷을 입고 출연한다.

헬렌카렌 주 고객층과 비슷한 연령대 일반인 모델인 만큼 일상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는 방송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헬렌카렌은 SK스토아 내에서 매년 여성 패션 브랜드 재구매 고객 수 1위를 할 만큼 고객들에게 친숙하고 신뢰 있는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한편, 헬렌카렌 제품을 구입할 경우 이달의 적립 이벤트를 통해 구입 금액의 10%를 적립할 수 있으며, 5% 카드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안나 기자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