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CGV와 '온 가족 영화로 가깝게' 엘리베이터TV 캠페인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엘리베이터TV 운영사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추석 연휴를 맞아 CGV와 함께 '온 가족 영화로 가깝게' 엘리베이터TV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달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 엔데믹 이후 첫 명절인 올 추석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이 극장에서 영화를 보며 가까워지는 시간을 만들어주고자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전국 아파트 단지나 주상복합, 오피스텔에 설치한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에서 송출되는 '온 가족 영화로 가깝게' 캠페인 영상 내 큐알(QR)코드를 찍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CGV 영화 관람권(1인 2매)을 선물로 증정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 관게자는 "모처럼 온 가족이 극장으로 놀러가 추억이 풍성해지는 한가위가 되면 좋겠다"며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는 입주민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하는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넘어 가족, 이웃, 친구 등 가까운 곳에 있는 소중한 사람과 즐거움을 나누는 매개체로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재용 결심 최후진술 "삼성 미래 우려 크다는 것 알고 있다…반드시 극복"
2024-11-25 20:17:13[DD퇴근길] 이재용 삼성 회장, 2심도 징역 5년…檢 "헌법가치 훼손"
2024-11-25 17:33:44이재용 항소심 결심 공판…檢 이재용에 징역 5년·벌금 5억 구형
2024-11-25 17:11:34[콘텐츠뷰] 강풀표 '미스테리 심리 썰렁물'을 아시나요
2024-11-25 17:09:52[인터뷰] '방화벽 장인' 체크포인트, AI 통합보안 전문가로 변신…차별점 3가지는?
2024-11-25 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