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국민은행, 유튜브 웹예능 콘텐츠 'K-비급' 누적 조회수 100만 돌파

권유승 기자
KB국민은행 유튜브 웹예능 콘텐츠 ‘K-비급’이 누적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유튜브 웹예능 콘텐츠 ‘K-비급’이 누적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KB국민은행

[디지털데일리 권유승 기자] KB국민은행은 유튜브 웹예능 콘텐츠 ‘K-비급’이 누적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K-비급’은 일상생활 속에서 KB국민은행에 대해 궁금한 질문들에 대한 호기심을 해결하는 콘텐츠로, 가장 소중히 보존되는 책이라는 뜻을 가진 ‘비급’을 만들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다. 개그우먼 박소라가 시민들과 KB국민은행 직원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하며 주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K-비급에 작성하며 궁금증을 해결한다.

이번 콘텐츠는 KB국민은행 영업점, 본점, 신입행원 연수원 등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된다. 실제로 구독자들이 은행에 대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기면 그에 대한 해답을 찾는 등 구독자와의 소통을 기반으로 콘텐츠가 만들어진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실생활에서 KB국민은행에 궁금할 만한 주제를 찾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공감 콘텐츠를 통해 꾸준히 다가갈 테니 구독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권유승 기자
kys@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